[경남일보] 창원시 마산 회원구 양덕2동, 동민한마음 체육대회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열기

보도자료 HOME

[경남일보] 창원시 마산 회원구 양덕2동, 동민한마음 체육대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410회 작성일 18-10-16 10:29

본문

창원시 마산회원구 양덕2동(동장 김동주)과 양덕2동 체육회(회장 전영호)는 지난 13일 한일여자고등학교 운동장에서 주민화합을 위한 동민 한마음 체육대회를 성대하게 개최했다. 올해로 11회를 맞이한 동민한마음 체육대회는 양덕2동 체육회 주관으로 허성무 창원시장, 윤한홍 국회의원, 도·시의원과 한국건강관리협회 경남본부, 마산새마을 금고, 365병원, 굿모닝요양병원 등 관내 기관단체장을 비롯한 내빈들과 동민 등 2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식전공연과 개회식에 이어 평양민속예술단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본 체육대회 행사는 총 6개 팀으로 나뉘어 풍선기둥 만들기, 큰 공굴리기, 단체 줄넘기 등으로 각각 우승팀을 가렸다. 체육대회가 끝난 후에는 12명의 참가자들이 펼치는 흥겨운 노래자랑이 펼쳐져 주민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체육대회를 총괄 기획, 진행한 전영호 회장은 “지난 행사보다 더욱 풍성하고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동민 여러분들과 함께 어우러진 신명나는 화합의 잔치 한마당이었다”고 말했다. 허성무 시장은 “일상에 지친 동민들이 오늘 동민한마음 체육대회를 통해 친목과 화합을 다지며 마음껏 웃고 즐기는 하루를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은수기자 eunsu@gnnews.co.kr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50 / 1 page

보도자료 목록

게시물 검색